728x90
반응형

https://win.gg/news/4554/valve-quietly-releases-censored-steam-china-client-to-alpha

 

2018년에 발표한 이후, 중국판 스팀 클라이언트에 대한 얘기는 별로 없었지만 '스팀 차이나 클라이언트'가 등장했습니다.
스팀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 따르면, 밸브는 오랫동안 기다려 온 '스팀 차이나 클라이언트'여전히 작업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 자체가 공식적으로 알파 버전으로 이동했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에는 공식 스팀 차이나 서버가 없지만, 유저들은 이미 중국 집권당이 승인한 소프트웨어의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출된 스팀 차이나 클라이언트의 기능들
현재는 세가지 주요 차이점을 가진 수정된 버전의 클라이언트로 존재합니다.
첫째, 유저는 게임을 시작할 때 5초간 메시지를 봐야합니다.
이 메시지는 중국 시민들에게 '게임에 대해 절제하는 연습을 할 것을 권장하며, 과도한 놀이는 몸에 해롭습니다.'라는 경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의 메시지

 

 

 

두번째, 프로파일 사진은 기본 스팀 프로파일 이미지(? 표시)로 변경되고 모든 프로파일 이름이 SteamID 번호로 지정됩니다.
커뮤니티를 사용하려면 중국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하기 때문으로 해석됩니다.
이건 중국 정부가 프로필 사진과 이름을 선별해 승인함에 따라 스팀 차이나가 출시된 후 한동안 물음표로 도배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번째, 밸브는 지난해 11월 중국 정부가 정한 지침에 따라 일정 시간 동안 게임을 할 수 없도록 제한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의 청소년 셧다운제 같은 부분)

 

 

 

 

번역중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본 -링크-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