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 피파 얼티밋 팀 그리고 심즈 4는 여전히 강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EA의 CEO인 '앤드류 윌슨'은 회사의 피파 얼티밋 팀, Madden 얼티밋 팀 및 심즈 4의 성장과 7천만 유저를 달성한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10월 30일 실적 발표에서 '우수한 2분기'를 마무리 했다고 말했습니다.
Madden 얼티밋 팀의 유저가 19% 성장하는 동안, 피파 얼티밋 팀의 고정적인 유저수는 전년 대비하여 22% 증가하였습니다.
심즈 4의 월 평균 플레이어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계속 증가하였고 전년 대비 40%이상 증가하였습니다.
EA의 디지털로 판매되는 제품과 서비스의 예약(이하 예약 구매)는 지난 12개월동안 38억 8천 8백만 달러(한화 4조 6,480억 1,400만 원)를(을) 기록했고 이 수치는 전년 대비 8% 증가하였고, 전체 (디지털과 오프라인) 예약 구매의 78%를 차지합니다.

 

 

 

위 이야기는 매우 사업적인 이야기지만, 결론은 EA가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다는 이야기이며, 이것은 라이브 게임은 미래에 성공하는데에 있어서 큰 부분에 포함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EA의 최고 운영 책임자이자 재무 관리자인 'Blake Jorgensen'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번 분기 실적은 우리들의 라이브 서비스와 핵심 프랜차이즈들의 힘을 보여줍니다. 얼티밋 팀의 강점, 심즈 4와 피파 온라인은 라이브 서비스 성능을 우리의 기대치 이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핵심 프랜차이즈와 결합 된 라이브 서비스를 두 배로 늘릴 계획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더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하고 더 깊이 관여하는 게임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집중은 올해 남은 기간동안 회사의 성장, 그리고 수익성을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만들것입니다."

 

 

EA는 10년 간의 시간이 지난 이후 Steam 플랫폼과 다시 계약하였고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 피파 20 및 배틀필드 V (배틀필드 5)를 포함한 게임들이 Steam으로 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번역중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본 글 -링크-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