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 세나 스킬 설명.gif

2019. 10. 30. 02:39
728x90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의 신규 챔피언인 세나의 스킬 세부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패시브 - 용서

세나의 캐논(평타)은(는) 느리게 발사되지만 보너스 데미지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 또는 죽은 적들에게서 나오는 유령들을 흡수하여 공격 사거리,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의 사용모습 평타에 묻어 나온다
적에게서 떨어지는 유령
패시브와 Q 스킬 사용

 

Q - 꿰뚫는(날카로운) 어둠

세나는 Q 스킬을 발사하여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세나는 평타를 통해 Q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세나의 Q 스킬은 타게팅이며 투사체를 지정하여 발사 할 수 있습니다.

Q 스킬을 통한 아군 치유와 적에게는 데미지를 넣는다
포탑을 활용한 Q 스킬 활용 모습
와드를 활용한 Q 스킬 활용 모습_1
와드를 활용한 Q 스킬 활용 모습_2

 

 

W - 마지막 포옹

세나의 W스킬은 안개를 보내 맞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 후 주변의 적들을 속박합니다.

E 스킬 사용 모습
대상자가 죽으면 속박이 바로 발동된다

 

E - 검은 안개의 저주

세나는 안개 구름이 되어 자신과 주변 아군의 이동속도와 은신을 얻습니다.
안개에서 나온 팀원은 적에게 공격하거나 가까이 갈 때 까지 공격 할 수 없는 유령으로 간주됩니다.
세나가 E 스킬을 사용 할 동안 본인은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E 스킬을 통한 아군 이동속도 버프와
E 스킬로 은신을 얻은 아군은 적들에게 유령으로 보여진다
E 스킬을 사용해도 세나는 공격을 받을 수 있다
E 스킬의 사용 모습

 

R - 새벽의 그림자

세나는 맵 어디에나 광선을 발사합니다. 범위 내에 있는 아군은 보호막을 받으며, 적들은 피해를 입습니다.

R 스킬을 시전하여 아군에게는 보호막을, 적군에게는 데미지를 입힌다
R 스킬의 사용 모습
R 스킬의 사용 모습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